본문 바로가기
직장인 경영

[추천]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찜질방 할인권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by 그리고고 2019. 1. 9.
반응형

[추천]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찜질방 할인권으로 저렴하게 이용하기




겨울이 왔다. 날씨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 매서워진다. 옷깃을 머리 끝까지 올리고, 양손에 장갑을 끼든 주머니에 핫팩을 넣어 손을 넣든 추운 날씨에는 장사가 없는 듯 하다. 이런 날 집 안에만 틀어박혀 티비나 보며 딩굴거리고 지난 영화에 환호성 지르며 소파에 누워 주전부리를 먹다 나도 모르게 깜빡 잠이 들면 좋겠지만... 가족들이 가만히 있지 않을 것이다. 주말이라 어딘가는 나가야 하고 야외는 너무 추워서 돌아다니기도 너무 버겁고 힘들다. 아무리 검색을 해봐도 마땅히 갈만한 곳도 없다. 


그래서 추천한다.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찜질방이다. 보다 고급지게 찜질스파라고도 부르지만 그래도 찜질방이다. 목욕탕도 있고, 뜨끈한 불가마도 있는 고급지고 아주 좋은 찜질방.




<찜질스파 배치도>


아쿠아필드를 이용하고자 할 때 대부분 주차에 대해 먼저 걱정하는데 당연히 무료다. 뭐를 안사도 무료였다. 아직 오픈 초반이라 그런지 주차비가 무료다. 대단한 메리트 아니겠는가. 아쿠아필드 영수증을 보여줄라고 영수증을 손에 꼭 쥐고 있었는데 안본다. 제출 안한다. 고양이라 서울 사람들이 함부로 찾아오기 쉽지 않아서 그런 것인지 암튼 좋다. 그러나 너무 운영시간이 오후 12시까지인 아쿠아필드이지만 스타필드의 운영시간은 오후 10시까지다. 이 점이 주차장까지의 엘리베이터 이동을 많이 힘들게 하는 것은 안타깝다. 오후 10시 이후까지 있을 예정이라면 지상 4층 주차장에 차를 주차하면 대단히 편하다. 



>>> 스타필드 고양 아쿠아필드 운영 안내

- 찜질스파 : 주중 08:00~24:00 / 주말 06:00~24:00

- 루프탑풀 : 시즌종료(겨울 추워서 수영장 안한다)

- 입장 후 최대 6시간까지 이용 가능




<만남의 광장쯤 된다>


이용방법이 따로 있는 것은 아니지만 목욕재계 후 서로 다른 성별을 가진 이들이 만나는 만남의 광장을 고민할 필요는 없다. 어디서 만나자라는 약속 없이도 각 탕에서 나오면 바로 위와 같은 만남의 긴 통로를 갈 수 있다. 고급 호텔 로비에서나 볼 수 있는 퀄리티를 지니고 있다. 유선형의 통로와 전체적인 색감이 편안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이와 관련, 남자는 20분. 여자는 1시간인 탕 안에서의 시간은 아직까지 풀리지 않느다. 암튼 여자 기준으로 오래 기다리다 만나면 굉장히 반갑고 그렇다. 




<메인홀로 가는 길목>




그 흔한 찜방 메인이 이렇게 고급질 줄 몰랐다.




아이들과 함께 오기 좋다. 안나온다. 애들.



릴렉스룸 입구 - 성인전용이란 말이 와닿았다.




릴렉스룸 - 마치 퍼스트클래스를 탄 기분. 상당히 맘에 들었다.




각 찜질 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아늑하게 꾸몄다.




식당 이용 비싸다. 상당히 비싸다.


주문시간 AM 09:00

마감시간 PM 20:50




굉장히 훌륭한 찜질방이다. 다만 안타까운 것은 건물 전체가 금연이라는 것이다. 흡연자들에게는 매우 안타까운 조치다. 일반의 목욕탕에도, 졸바가 자주 가주는 동네 제법 규모 있는 찜질방에도 이러한 사태는 없었다. 혹시나 화장실은 어떤가라고 생각하는 분도 계실지 모르겠으나 화장실 마저도 워낙 고급져서 압도되는 청결함에 흡연의 욕구를 참아야 하는 지경이다. 


찜질스파답게 있을 것은 다 있다. 찜질스파 있고, 미디어아트룸이라고 360도 파노라마 영상을 활용한 온열찜질도 있다. 뭐 벽에서 미스트 나오는 구름방도 있고, 히말라야 암염 원석을 사용했다는 소금방도 번쩍이는 게 그냥 잠들기 좋다. 편백나무방에서 아이들과 있기 좋은지 1~2세쯤 되어 보이는 아이들과 엄마들의 주 휴식처였다. 아까 사진으로 설명한 릴렉스룸은 정말 최고였다. TV나 영화를 볼 수 있다. 되게 좋다. 성인 전용임에도 가끔 어린이들이 엄마를 외치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으나 대부분 조용한 시간을 만끽할 수 있었다. 이 외 황토방이나 맥반석룸 같은 것이 있고, 야외에 풋스팟이 있어서 야외에서 온천을 즐기는 아쌀한 기분도 함께 느낄 수 있다. 관련 사진들을 올리고 싶었으나 간만에 놀러온 사람들에게 민폐 될까봐 찍지 않았다. 홈페이지로 대체하니 충분히 서치가 가능할 것이라 본다. 



>>> 아쿠아필드 고양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주소 :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창릉동 고양대로 1955

전화 : 1833-9001



전반적으로 상당히 좋다. 다만 이용요금이 상당히 비싸다. 주말 기준으로 대인(중학생 이상) 22,000원, 소인(초등학생까지) 18,000원 되겠다. 그렇다면 조금 더 싸게 갈 수는 없겠는다. 그러니 반드시 할인권 사서 들어가자 티몬 등에서 아쿠아필드 할인권을 신나게 팔고 있으니 간단히 구입해서 써먹으면 되겠다. 주말 대인 17,000원, 주말 소인 11,000원에 갈 수 있다. 



>>> 티몬 오감만족 힐링 아쿠아필드 고양 찜질스파 이용권 바로가기


바이 졸바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