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량으로살기

[미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5

by 그리고고 2018. 12. 23.
반응형

[미드] 넷플릭스 미드 추천 BEST 5




넷플릭스는 1997년에 설립된 미국의 멀티미디어 엔터테인먼트 기업으로 미국에 본사를 두고 전세계에 스트리밍 서비스를 하고 시작했다. 2000년대 초반까지 있었던 비디오 대여를 시작으로 DVD 사업을 진행한 바 있는 넷플릭스는 현재 온라인 스트리밍 서비스에 주력으로 하고 있고, 전세계 1억 명 이상이 넘는 가입자를 보유하는 한편, 한국으로의 서비스를 시작하고자 공격적인 마케팅을 진행중이다. 물론 전세계에서 아마존 등을 뛰어넘는 시장 점유율 1위의 정액제 스트리밍 서비스 업체이고, 4,000만 장 이상의 영상물을 보유하고 있다. 지금 미드로 ABC, CBS, CW, FOX, AMC 채널의 미국 드라마를 서비스하고 한국에서는 JTBC와 CJ E&M 계열(tvN, OCN 등)의 드라마/예능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다.


물론 전세계를 아우른 최대 컨텐츠를 보유한 넷플릭스의 미드 중 베스트 5를 추천하는 것이 무척 어려운 일이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졸바 기준의 나름 선정한 넷플렉스 미드를 추천하여 정리해 봤다. 넷플렉스든 아니든 꼭 봐야할 넷플렉스 미드 추천 순위. 



>>> 기묘한 이야기 


2017 / 15세 이상 / 시즌 2개


인디애나주의 작은 마을에서 행방불명된 소년. 이와 함께 미스터리한 힘을 가진 소녀가 나타나고, 마을에는 기묘한 현상들이 일어나기 시작한다. 아들을 찾으려는 엄마와 마을 사람들은 이제 정부의 일급비밀 실험의 실체와 무시무시한 기묘한 현상들에 맞서야 한다.




<기묘한 이야기 시즌 2 추천>


주연: 위노나 라이더, 데이비드 하버, 핀 울프하드

장르: TV 프로그램, 수상에 빛나는 TV 프로그램, 미국 TV 프로그램, 10대 TV 프로그램, 스릴러 TV 시리즈, SF 판타지 TV 시리즈

제작: 더퍼 형제


기묘한 이야기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루머의 루머의 루머: 그리고 진실 


2018 / 청불 / 시즌 2개


누구도 쉽게 꺼내지 못하는 이야기, 왕따와 성폭력. 《루머의 루머의 루머》 제작진과 배우들이 그 금기를 깨뜨린다. 심리 전문가들과 함께 고민하는, 10대들의 그늘.



<루머의루머의루머 시즌2 추천>


주연: 딜런 미넷, 캐서린 랭퍼드, 케이트 월시

장르: TV 프로그램, 다큐시리즈, 미국 TV 프로그램, 다큐멘터리, 쇼비즈 다큐멘터리, 범죄 다큐멘터리


루머의 루머의 루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빨산머리앤 


2018 / 12세 이상 / 시즌 2개


마음에 불꽃을 품은 여자아이 앤. 나이 든 오누이의 초록지붕집에 발을 들이게 된다. 커스버트 남매와 낯선 고아 소녀가 가족이 되고 성장하는 과정을 그려낸 시리즈.



<빨간머리앤 시즌 2 추천>


주연: 에이미베스 맥널티, 제럴딘 제임스, R.H. 톰슨

장르: 시대물, TV 프로그램, 캐나다 TV 쇼 프로그램, 수상에 빛나는 TV 프로그램, 도서 원작 TV 쇼, 몰입감 최고 TV 드라마

제작: 모이라 월리-베킷


빨간머리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나르코스 


2017 / 청불 / 시즌 3개


콜롬비아의 에스코바르와 로스 페페스는 세계 최대의 마약 제국을 건설하고 미국의 공공의 적이 된다. 카르텔과 양국 정부의 피비린내 나는 전쟁, 이것은 실화다.



<나르코스 메인 예고편 추천>


주연: 와그너 모라, 페드로 파스칼, 보이드 홀브룩

장르: TV 프로그램, 미국 TV 프로그램, 몰입감 최고 TV 드라마, 범죄 TV 드라마, 액션 어드벤처 TV 시리즈, 스릴러 TV 시리즈

제작: 크리스 브랜카토, 카를로 버나드, 더그 미로


나르코스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베터 콜 사울


2018 / 청불 / 시즌 4개


베터 콜 사울(Better Call Saul)은 2015년 방송중인 드라마이다. 빈스 길리건과 피터 굴드가 제작하며, 《브레이킹 배드》에 등장하는 변호사 사울 굿먼을 주역으로 한 스핀오프 시리즈로 삼류 변호사 지미 맥길이 악덕 변호사 사울 굿맨으로 변하게 되는 과정을 그린다. 



<베터 콜 사울 각 시즌 강력하게 추천>


주연: 밥 오덴커크, 조나단 뱅스, 레아 시혼

장르: TV 프로그램, 수상에 빛나는 TV 프로그램, 미국 TV 프로그램, 몰입감 최고 TV 드라마, 코미디 TV 시리즈

제작: 빈스 길리건, 피터 굴드


베터콜사울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슈츠 


2016 / 15세 이상 / 시즌 6개


뜻밖의 행운일까, 아니면 뛰어난 재능일까. 뉴욕의 거대 로펌에 들어간 대학 중퇴 청년. 엘리트 변호사와 의기투합한 그가 시시하고 따분한 세상을 상대로 소송을 건다. 



<슈츠 각 시즌 소개>


주연: 가브리엘 막트, 패트릭 J. 아담스, 릭 호프만

장르: TV 프로그램, 미국 TV 프로그램, 몰입감 최고 TV 드라마, 코미디 TV 시리즈

제작: 아론 코쉬


슈츠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




# 관련글 : 넷플릭스 영화 추천 베스트 5 

# 관련글 : 넷플렉스에서 보고싶은 일본 로맨스 영화 베스트 5


잘 보면 알겠지만 넷플릭스 추천 미드는 모두 6편이다. 마지막 한 편은 보너스다. 


바이 졸바다.





반응형

댓글